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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ÜV SÜD, 독일 페가수스 프로젝트 통해 고도화된 자율주행 차량 시험 노하우 및 시자신리오 개발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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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가수스의 프로젝트는 고도화된 자율 주행 기능의 승인을 위한 시나리오와 시험 환경뿐 아니라 1반 적으로 인정되는 품질 기준 시험의 비결, 도구 등을 확립하기 위한 프로젝트에서 독 1연방 경제 에너지부 후원한 국책 과제입니다. 20첫 6년 첫월부터 20첫 9년 6월까지 프로젝트의 협력 업체들은 고도화된 자율 주행 기능이 안전할 수 있도록 1반 적에게 받아들여지는 시험의 비결과 도구를 개발하고 왔 슴니다. ​ TÜVSÜD은 탕 샌디, BMW, 다임러 등 초반 6개의 파트너 중 유 1 한 시험 인증 기관에 페가수스 프로젝트에 참여하 슴니다. T‐VS-D 모빌리티 사업부 대표이사인 패트릭 플루스(Patrick Fruth)는 자동차 안전을 보장하는 대표적인 중견 기업으로 TTV S SD는 최초로 실질적인 자율주행 시험 방법을 표준화 했습니다. 즉, 고도화된 자율주행차의 승인을 위해 자율주행 기능을 평가하고 입증하는 데 있어서 표준화 방법을 설계한 것이다. 이번 페가수스 프로젝트를 통해 자율주행 기술 발전에 기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페가수스 규격'에 따라 완성차 업체가 부속 및 차량을 개발함에 있어 신뢰성과 보안성이 보장될 수 있습니다. T‐VS‐D는 당장 폭넓은 테스트 서비스로 차량 및 도로의 안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형식 승인의 초기 설계 및 개발 단계에서도 고객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율주행차 시험 및 검사기관으로서 T‐VS‐D는 초기 단계부터 리서치, 산업, 규제 및 기술적 요구사항 사이의 중간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페가수스 프로젝트에 합류한 하나 0명의 TÜVSÜD 전문의들은 주행 시험장 시험 노하우 개발을 중점으로 하고 자율 주행 시험 노하우그와시그와잉리오을 개발하고 검증했습니다. ​ TÜVSÜD의 페가수스 프로젝트 팀장 피터 원숭이 츄벨고(Peter Salzberger)는 "TÜVSÜD는 페가수스 프로젝트를 통해서 앞으로 자율 주행 차량 형식 승인을 위해서 시속 하나 30km까지 차량을 시험할 수 있는 하나료은의 시험 노하우와 도구를 개발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재현성을 높이기 위해, 주행 시험장에 고속도로와 얼추대동 소이한 교통 정세를 시뮬레이션 해 시험을 실시해, 무선, 추적, 제어 시스템을 활용한 모바하나 제어 기지에서 자율 주행 차량을 모니터·제어하는 기술을 활용했습니다. T‐VS‐D전문의는 시험시과인리오 개발을 위한 노하우뿐만 아니라 고도화된 자율주행차량 기능의 성능시험을 위한 이상 스펙과 안전요구사항을 정의하고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은 가능한 한 도로 귀취를 최대한 고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도화된 자율주행 차량 형식 승인에 핵심으로 꼽힙니다. TÜVSÜD 전문의들에 따르면 완벽한 자율 주행 기능 인증, 최대 1억 종류의 시나리오를 시험해야 한다고 추정하는 것에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모되는 기존 도로 주행 방식의 시험을 보완할 수 있는 슴니다.


    Add value. Inspire tr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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