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책만 읽었을 뿐인데… 年 하나0억 매출의 메밀국수집의 개그맨 고명환 대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22:19

    >


    20개 4년 하나 산에 메밀 국스지프'메밀꽃 필 오쏘 슴니다'을 나의 연간 매출 하나 0억원의 신화를 쓰고 있는 MBC공채 개그맨 출신의 거미 요은후와은 대표. 300만원을 들고 서울에 상경해서 서울에 집을 4채를 구입한 그가 말하는 사업의 성공 방법은 즉시'독서'이다. 20하나 0년부터 본격적으로 독서를 시작, 아시아, 최근까지 한개, 900권 이상 책을 읽어 온 그였다.한 주간 하나에 5권 이상의 책을 읽을 정도로 독서광으로 된 그는 "책 속에 사업 철학이 도우이교 있다"라고 합니다. 요즘 책을 읽어 매출의 신이 된다는 책을 내기도 하는 고 대표가 말하는 독서경영 방법을 소개합니다.책 속의 인상적인 글귀, 행동으로 곧바로 실천책을 읽는 풍속을 내세우기까지 그는 손대는 사업마다 실패했다. 감자탕집부터 포장마차, 닭가슴살 사업까지. 하지만 고 대표는 책을 읽고 나서 어떤 것이 잘못됐는지 깨달았다고 합니다. 책 속에는 그가 경험해 보지 못한 타인의 경험이 고스란히 녹아 있고, 아무리 돈을 줘도 배우지 못하는 인생방식의 압축판이 담겨 있었다. 그때부터 고 대표는 책에 자신 있는 글귀를 유심히 읽고 실생할에 적용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손님들 말을 따라하면 매출이 올라간다는 한 책 구절을 읽고 댁을 따라했더니 가게 분위기가 밝아졌다. 역시 남이 할 수 없는 희귀한 일을 찾아야 합니다라는 책의 대목을 읽고 메밀 소스를 차별화해 보았더니 이것도 비슷했다. 책의 구절을 감정 속에 숨겨둘 것이 아니라 실천에 옮김으로써 그 효과가 배가됨을 몸으로 체감한 것이다 감으로 사업을 해서는 안 된다고 대표가 강조하는 것은 감으로 사업을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사람들은 "이 사업이 잘 될 것 같다고 해도, 확신이 생기기 전까지는 성급하게 투자하지 말라고 했다" 그는 이런 확신을 책을 통해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실제로 그는 광고전문가 세스 고딘의 저서 이카루스 스토리에 자신오는 네가 타고난 것, 산업사회의 울타리에 갇혀 안에 숨겨뒀던 능력을 발휘하라는 문구를 보고 즉시 요리를 떠올렸다. 어릴 적부터 한 번 먹어본 식품은 똑같이 만들 수 있을 정도로 음식 감각이 뛰어났기 때문이었다. 그 길에 그는 전국을 돌며 맛있는 식품을 찾는데 나 서서 결국 경남 마산서 국수 맛있는 가게를 발견하다 하나 2시간씩 음식을 전수 받아 가게를 내기에 이른다. 그는 "사업 구상부터 광고, 홍보, 이런 것을 책의 지시대로만 하니 어떤 조류 하나 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었어"라고 합니다.사장이 되려면 자기부터 열까지 다 할 수 있어야, 고 대표는 사장이 이 자신부터 열까지 다 할 수 있어야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예를 들어 냉면 만드는 집이라면 사장님이 청소부터 국물 만들기, 서빙, 국수 만들기까지 모두 해낼 각오가 필요하다는 말이었다. 이것도 하나의 책에서 배운 사업 철학이었다 그는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면 책을 읽어야 합니다"라며 "책을 읽으면 오히려 실패하기 어려워진다"고 말합니다.출처:http://한 234way.com/sub02/sub02_view.html.number=하나 865&Ncode=webzine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