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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에 대해 자네이 알아야 할 기본 상식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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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자동차 업계의 최대 화두는 단연 자율주행차입니다. 자율주행차에 탑재되는 오토 파일럿 기능도 발전 정도에 따라 자신이 있습니다만. 과연 자동차의 미래는 어디까지 당도하게 되는 것일까요. 과연 도로 풍경은 어떻게 바뀔까요? ABC 타이어에서 자율 운전에 대해 알아 두면 좋은 기초 상식 몇 가지를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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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업계에서는 자율주행에 대해 각 단계에 목표를 두어 활발하게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게 한가지 차원에서 5수준까지 5단계에서 나 묵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한가지 수준과 2수준은 운전자가 운전을 감시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3수준 이상부터는 시스템이 주행을 감시한다.자율주행레벨 하나운전을 지원하는 수준입니다. 주행 속도와 차간 거리를 자동적으로 제어하는 ACC(Adaptive Cruise Control)와 차선의 유지를 돕는 LKAS(Lane Keeping Assist System) 등이 그것입니다.​ 수준 2또 조건부 자동 운전 시스템입니다. 고속도로와 같이 불변의 조건 하에서 자동 운전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자동운전 시스템이 운전을 서드되지만 운전자가 적절한 대응을 필요로 한다. 최근 자율 주행 자동차 기술은 수준 2에서 레벨 3사이에 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수준 3기술 구현은 2020년경 완료되면 업계는 보고 있습니다.​ 수준 4는 특정 조건 아래 완전한 자동 운전입니다. 지상을 한정한다면 운전자가 없는 무인 자율주행도 가능한 수준으로 생각해 주십시오. 이곳에서는 정말 미래의 자동차 기술이 되는군요.​ 끝에 레벨 5는 완전한 자율 주행입니다. 모든 도로에서 운전과 관련된 모든 컨트롤을 시스템이 담당하게 됩니다. 이쯤 되면 운전자는 차내에서 스마트폰을 지나쳐도 사건이 없는 귀추가 됩니다. 어쩌면 sound 자동차 운전이 합법이 되는 세상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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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기술이발전하면문제가발생했을때누가책을가져갈까하고걱정하는사람들이많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교통 문재는 차량 결함이 아니라 운전자의 운전 미숙 및 실수로 인해 발생합니다. 쵸은이에키, 오히려 자율 주행 기술이 계속 발전하면 교통뭉지에을 많이 주는 1수 있을 것이라고 업계는 보고 있다 슴니다. 물론 법적·도덕적 문재는 좀 더 논의되어야 할 언쟁의 씨앗이긴 합니다.​ 1반의 운전자뿐 아니라 운수와 운송 업계에서도 자율 주행에 거는 기대가 큽니다. 예를 들어 장거리 수송 트럭의 경우, 얼마나 효율적으로 짐을 옮길 수 있는지가 중요한데요. 고속 도로, 자율 주행이 완전히 되면 드라이버 브도우이울 키우는 1수 있슴니다. 물론 이런 꿈이 실현되려면 자동차 자체의 기술 발전도 중요하지만 최근 이상의 인프라 구축도 필수적입니다.자율주행차 연구는 인류를 운전과 교통문재 위험에서 해방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지만, 반대로 모든 사람들이 즐겁게 받아들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운전의 기쁨을 포기해야 하며 누군가는 1자리를 잃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율 주행은 눈앞에 와 있고, 매우 빠른 장래에 실현될 가능성이 높습니다.최근까지 자율주행 기술에 대한 간단한 상식을 살펴봤습니다. ABC타이어 블로그에서 점점 재미있고 유익한 타이어&자동차 소식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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